본문 바로가기
-

쌉니다 싸요. 팝니다.

by nooo 2022. 5. 30.

유희왕, 헌터x헌터, 죠죠, 모브싸이코 100 회지와 굿즈들 팝니다.

회지들은 항목당 세트판매입니다.

 

모든 물품들은 택배비 별도입니다.

택배비는 제가 우체국가서 첨부시 나오는 금액으로 안내를 드릴테니,

구매하시고자 하는 물건가격에 더해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성인지는 별도의 성인인증 요청합니다.

 

 

구매하시는 물품들을 고르시고,

문의 사항은 트위터 @Ssshot_gun 으로 DM주시면 됩니다.

 

판매 완료 상품은 사진 내려둘게요.

 

 

 

 

 

 

 

▼유희왕 굿즈들 (옷, 캔뱃지 등등)

더보기

- 유세이 티셔츠 /사이즈: M

색은 블랙아니고 원작처럼 카키빛도는 진회색느낌입니다.

시착만 해보고 보관했어요.

구매 당시 이 티셔츠 한 장에 3000엔 가량 나왔습니다.

티셔츠 한 장에 3만원 주고 샀네요.

새 것이라 20000원에 팔겠습니다.

 

판매완료

 

 

 

- 팀 파이브디즈 로고 티셔츠/사이즈: L

이 친구도 시착 한 번만 해보고 고이 모셔뒀네요.

얘는 딱 블랙티셔츠입니다.

라지로 샀더니 꽤 커요.

이 친구는 놀랍게도 구매당시 3800엔정도 주고 샀네요

25000원에 팔겠습니다.

 

 

 

 

 

 

- 듀얼 아카데미아 갓챠 후드집업 /사이즈 M

이 친구는 사용감 좀 있습니다.

집에서 에어컨 틀어서 추울때 몇 번입었고(거의 10번 내외) 밖에 입고 돌아다닌 적은 없네요.

안감은 부드럽다기 보다 살짝 까슬한 느낌이있고

간절기 입기 좋은 정도의 두께감입니다.

구매 당시 기억으로는 대략 한화 7만원 정도 주고 샀던걸로 기억해요.

그래도 사용감 있으니 30000원에 팔겠습니다.

 

판매완료

 

 

 

 

- 팀파이브디즈 스태프 트레이닝 져지 / 사이즈 M

이 옷이 있다면 당신도 팀 파이브디즈의 일원.

생각보다 디자인 깔쌈해서 입고 집 앞 편의점까지는 나가본 것 같습니다.

입은 횟수는 10번 내외였던거 같네요.

구매 당시 7만원 정도 줬고

이 옷도 30000원에 팝니다.

 

판매 완료

 

 

 

 

- 프리롤 시리즈 캔뱃지 (위에 빨간건 프리롤 아닌듯)

밑에 그림체 똑같은 4종류는 일본의 프리롤이라는 디저트 사와 함께 나온 걸로 압니다.

이 캔뱃지를 얻으려면 4만얼마짜리의 케이크를 사야하죠.

캔뱃지 하나당 4만원 주고 샀다는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4개 도합 16만원이라고 생각하면 피가 거꾸로 솟네요.

6개의 캔뱃지 도합 20000원에 내놓겠습니다.

아무래도 캔뱃지는 비싸게 주고 사는건 말도 안되니깐요.

 

판매완료

 

 

-동전통 같은 것과 아크릴 참

이 애들은 당최 얼마 주고 샀는지 기억이 안납니다.

이 그림체의 굿즈들은 한정굿즈였던거 같긴한데

하여간에 유세이와 브루노에게 미쳐서 구매~~ 해버렸었죠.

플라스틱으로 된 제품은 동전? 같은걸 넣고 다니기 좋은 제품인데 그거야 아직도 현금을

많이 쓰는 일본에서는 유용하겠지만 한국은 아니기때문에

포장된 상태로 고대로 전시만 해뒀었네요.

아크릴챰도 전시만 해뒀었습니다.

동전통 같은것에는 영양제같은걸 넣고 들고 다닐 수도 있긴 하겠네요.

 

동전통: 개당 5000원

둘 다 구매시 8000원으로 할인해드립니다.

 

아크릴참: 개당 8000원

둘 다 구매시 15000원으로 할인해드립니다.

 

아크릴참 판매 완료

 

 

 

 

 

 

 

- 유성호 키링과 유세이 츠마마레

유성호 키링은 디자인 깔쌈하게 잘 나왔길래 헐레벌떡 샀네요

2만원가량 주고 샀습니다.

 

포장 그대로 있기때문에 10000원에 팝니다.

유성호 키링 판매 완료

 

 

 

츠마마레는 얼마였는지 기억안나네요

5000원에 팝니다.

 

판매완료.

 

 

 

-유세이와 잭 아크릴 스탠드

 

굿즈를 미친듯이 사니까 사은품으로 받은겁니다.

유희왕 굿즈를 많이 사시는 분이 원하신다면 그냥 드릴게요.

 

하지만 이 둘을 별도로 구매하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개당 3000원에 넘기겠습니다.

 

판매 완료

 

 

 

 

 

헌터헌터 굿즈 판매완료

더보기

- 키르아 헌터헌터 모자

 

공식 굿즈 아닙니다. 2차 굿즈입니다.

이 모자를 원작 애니볼때 너무너무 가지고 싶었는데 그 당시보다 더 전에 이미 공구를 했었다는겁니다.

억장이 무너지던 찰나에 이 모자를 제작하신 분이 연락을 주셔서 어렵사리 구하게 된 샘플 모자입니다.

2만원 가량 줬던 기억이 있네요.

몇 번 쓴적도 있기때문에 (5회 내외)

5000원에 넘기겠습니다.

 

 

 

- 히소카 컨셉 팔찌와 초코로보 뱃지

 

둘 다 공식 굿즈입니다.

히소카 컨셉 팔찌는 이 척박한 구린 디자인의 오타쿠 굿즈의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빛을 내며 등장한 깔쌈한 디자인이어서 냉큼샀었네요.

아까워서 한 번도 써본적도 없으며 포장도 그대로입니다.

전시만해뒀었고 구매당시 6만원 가량 줬던 기억이 있네요.

 

30000원에 넘기겠습니다.

 

키르아 헌터x헌터 모자+히소카 팔찌 (판매완료)

35000원 > 32000원

 

초코로보 뱃지는 얼마 줬는지 기억 안나네요.

귀여워서 냉큼샀는데 팔찌와 모자 둘 다 구매하시는 분에게는 서비스로 드릴게요.

하지만 뱃지만 구매하시는 분이 있다면 5000원에 넘기겠습니다.

 

 

 

 

▼모브싸이코 100 굿즈

더보기

- 테루 파우치

공식굿즈입니다.

원래 에코백 재질로 만들어진 굿즈이기 때문에 점처럼 보이는 모든것들은 원래 그런겁니다.

집에서 공구 담아두는데 사용했었고, 지금은 쓸 일이 없어서 보관중이에요.

대머리 테루 밑에 살짝 이염이 있는듯하네요. 안쪽은 깨끗합니다.

 

5000원에 팝니다.

 

 

 

- 모브 파우치

마찬가지로 공식 굿즈입니다.

이 친구도 공구를 담아두는데 썼는데 그래서 특히 안쪽에 이염이 있습니다.

밖 부분에도 100%의 모브 밑에 붉은 이염이 있어서 찍어놨습니다.

이염이 거슬리시면 세탁소에 제가 문의해서 세탁후 판매 할 수 있겠습니다만 그러면 세탁비용도

조금 같이 들어갈 것 같네요.

 

그냥 구매시 2000원

세탁 후 구매시 세탁비용에 따라 협의.

 

 

 

파우치 둘 다 한꺼번에 구매하신다면

6000원에 넘기겠습니다.

 

 

 

 

- 모브 아크릴 스탠드, 사이코 헬멧교 캔배지와 아크릴 참

아크릴 스탠드는 공식굿즈고, 나머지 두개는 기억이 안나네요.

스탠드는 몇년을 함께하면서 잔기스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발판은 처음부터 스탠드 본체가 똑! 하고 딱 맞게 고정되지 않았었고 헐거운 느낌입니다.

원래부터 그랬어서 이 점은 하자가 아님을 안내드립니다.

 

아크릴 스탠드 8000원에 넘깁니다.

캔뱃지와 아크릴 참은... 원하신다면 서비스로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별도로 구매를 원한다면

개당 1000원에 팔도록 하겠습니다.

판매완료

 

유희왕 회지들 (GX위주) 판매완료

더보기

 

- GX 일러북

일본 분이 제작하신 제넥스 일러북입니다. 쥬다이 위주에요.

얼마였는지 기억안나네요.

5000원에 팔겠습니다.

 

판매완료

 

 

 

 

-요한이랑 쥬다이 위주의 회지들

전연령가 ~ 15세 회지들입니다.

4번째줄 첫번째는 요한과 짐입니다. 참고 바랄게요.

바다 건너 온 친구들도 있습니다. 언어의 한계를 뛰어넘으셔야 합니다.

낱개로는 안팝니다. 그렇게 팔다간 제가 너무 힘들것 같아서

 

17권 도합 20000원에 팔겠습니다.

 

판매완료

 

-요한이랑 쥬다이 위주의 성인지들

구매자분에게는 별도로 성인인증 부탁드리겠습니다.

두번째 줄의 첫번째 책은 ts백합+모브 아저씨 였던거 같네요. 바다건너 온 겁니다.

 

12권 도합 15000원에 팝니다.

 

판매완료

 

-요한이랑 쥬다이 위주의 책들 전연령부터 성인지까지 29권 전부 같이 구매하신다면

30000원에 팔겠습니다.

 

판매완료

 

 

 

 


- 쥬다이와 만죠메회지들 외 기타 등등

 

위에 3권은 쥬다이와 만죠메 회지들입니다. 세번째꺼는 성인지네요.

전연령가인 앞에 2권만 구매한다면 3000원.

성인지만 구매한다면 1500원.

3권 한꺼번에 구매한다면 4000원에 팔겠습니다.

판매완료

 

 

당연하겠지만, 성인지 구매시에는 별도의 성인인증 요청합니다.

 

 

 

▼죠죠 회지들

더보기

- 죠죠 전연령가~15세 회지들

 

맨 첫번째꺼는 7부 앤솔이었습니다. 아랫줄 첫번째꺼는 승텀앤솔이었던거 같네요.

윗줄의 두번째꺼는 일러북이었던거 같습니다.

5권 세트 판매만 합니다. 앤솔로지들의 가격이 있기때문에 10000원에 팝니다.

 

 

 

 

-죠죠 성인지들

대부분 죠스케와 로한입니다.

아래 첫번째는 보시다시피 죠스케ts입니다.

외에도 디오위주의 책과 죠르노와 디오 등 있네요.

세트 판매만 합니다. 7권 도합 10000원입니다.

 

성인지 구매시 반드시 별도의 성인인증 요청합니다.

 

 

 

 

 

 

▼헌터헌터 회지들

더보기

- 헌터헌터 회지들

윗줄 두권은 일러북입니다. 둘 다 컬러 일러북이에요.

아래 첫번째는 키르아랑 곤 성인지,

두번째는 키르아랑 크라피카 위주의 책이었던걸로 기억하네요.

4권 세트판매만 합니다.

바다 건너 구하느라

 

4권 세트 10000원에 팝니다.

성인인증 요청합니다.

 

 

 

모브싸이코 100 회지들 판매완료

더보기

- 리츠레이 회지들

윗줄은 전연령~15세

아랫줄은 성인지들 입니다.

세트로만 팝니다 낱권 판매 안합니다.

 

전연령 3권 세트 2000원

성인지 5권 세트 10000원

전연령 + 성인지 8권 세트 11000원

 

성인인증 요청 합니다.

 

 

 

 

- 에쿠레이 회지들

아래 두번째 세번째꺼는 성인지입니다.

아래 세번째꺼는 위에 세번째꺼랑 같이 한 몸이기때문에

6권 세트로만 팔겠습니다.

 

8000원

 

성인인증 요청하겠습니다.

 

 

 

 

-재록본과 전연령가 외 그 외 커플링들

윗줄의 첫번째, 두번째는 재록본입니다. 당시 장르를 이끄시던 유명한 분들의 것이죠.

세번째꺼는 두번째 재록본의 저자이신 ㄴㅇㅅㅂ 님의 전연령가 책이고,

네번째는 마찬가지로 ㄴㅇㅅㅂ님의 토이세리입니다.

아랫줄은 그외 커플링들과 마지막은 모브물입니다.

 

8권 세트 5000원입니다.

성인인증 요청합니다.

 

 

리츠레이 회지들+에쿠레이 회지들+그외 회지들 전 권 구매시

24000원 >22000원에 팝니다.

 

 

 

이 책은 ㄴㅇㅅㅂ 님의 원펀맨 전연령가 책인데

몹싸책을 구매하시면서 원월드를 사랑하시어 원펀맨 책을 원하신다면 서비스로 넣어드리겠습니다.

별도로 원펀맨 책인 이 것만 구매하신다면 2000원에 팝니다.

 

판매완료

 

 

댓글